주 업무 소개
당사에 상품 재고조사 위탁 관리 중인 편의점에 방문하여
상품 전수 재고조사 및 오픈점 진열 관리 서비스를 행하고 있습니다.
편의점 상품 재고조사
- 정기(일요일 국공휴일 제외 상시 업무) / 3~5인 1팀
- 정해진 시간에 점포에 방문하여 진열 된 상품 및 백룸의 상품 전수 카운팅 및 스캐닝
편의점 오픈 진열 서비스(디스플레이 관리)
- 비정기( 주 3~6회) / 2~4인 1팀
- 오픈 예정이거나 리뉴얼공사로 인한 편의점에 방문하여 상품진열
- 예정된 시간에 점포에 방문하여 상품을 하차 후 진열 및 정리
물류센터 상품 전수 재고조사
- 비정기(연 20여 회) / 다수의 팀
- 물류센터에 방문하여 회계분기에 따른 외주 재고조사 실시
근무장소
- 편의점에서 재고조사 및 오픈진열 업무를 하기 때문에
- 일하는 장소가 매일 바뀝니다.
출근장소 :
서울: 영등포구,강서구,양천구,금천구 등등
수도권 : 광명시,안양시,안산시,시흥시 부천시,의왕시,과천시,
김포시,인천광역시,등등의 시에 위치한 편의점
중부권 : 천안
근무조건
- 매일 현장 직접출근 하며 중간지점에서 팀을 만납니다
(퇴근도 현장 퇴근입니다)
- 일은 팀으로 (3명 또는 4명 5명) 같이합니다
- 토요일은 격주근무 가능합니다
- 아르바이트생 6개월이상 장기근무시 우수근무자 직원전환 합니다
- 하루에 두개 내지 세개의 점포 재고실사를 합니다
- 평균 근무시간은 8시간 입니다
- 국.공휴일 휴무 (중식비. 지원 포함) / 급여 협의 요망
(알바생 은 일급으로 계산하여 월급으로 지급하므로근무 일수에 따라 금액이 달라집니다)
- 복리후생 4대보험 및 단체보험, 하계휴가, 정규직 으로 근무시 퇴직금 지급)
- 아르바이트 지원자도 4대보험 의무 가입하여야 합니다.
채용공고
- 현재 www.alba.co.kr (알바천국) 을 통해 아르바이트 광고를 상시 게재중입니다.
- 정규직의 경우 이메일 문의 및 www.commeet.me (커밋) 을 통해 채용 공고를 게재중입니다.
재고조사 전문업체 케이알솔루션 에서 당사와 함께 미래를 만들어갈 인재를 모집합니다.